상상꿈틀 아동미술

상상꿈틀 아동미술

상상키즈 아트스쿨은 어린이들의 감성발달은 문론, 직관력과 관찰력 그리고 상황에대한 이해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놀이미술과 아트 프로젝트로 수업을 진행합니다.

 

홍익대학교 출신 미술 강사들이 연구 개발한 학습자료와 북유럽의 미술교재와 교구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끌어내는 감성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

Follow Us
  /  2021 상상꿈틀 가족을 응원합니다!
Loading Events
17
1월

2021 상상꿈틀 가족을 응원합니다!

1월 17, 2021 - 2월 28, 2025
Free

2020년 COVID19의 어려움에도 상상꿈틀과 함께한 꿈틀 아이들과 학부모님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.

상상꿈틀은  올해로 10번째 해를 맞이합니다.

학원계단을 힘들게 엄마손을 잡고 오던 꿈틀 첫 어린 제자 몇은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을 하고, 두정거장을 마을버스를 타고 등원하던 원생은 부산으로 이사를 간다며 서럽게 울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. 

”생각하고, 말하고, 그리다”라는 슬로건으로, 그림을 잘 그리는 방법보다는 생각을 말하고, 감정을 표현하고 나누는 것에 집중하는 소수정예 수업방침은 이전의 10년 처럼, 앞으로의 10년도 꾸준히 지켜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
모두가 막연한 두려움에 지켜보던 코로나가 팬데믹으로 장기화 되어진지 꼭 1년이 되어가는 지금, 두번의 어려운 휴원 상황에서도 믿고, 감내하고 기다려주신 모든 학부모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에 마음을 전합니다.

아직은 코로나 상황에서 안전한 상황은 아니므로 각 가정에서 건강관리에 유념 부탁드리며, 상상꿈틀은 정기적인 방역관리와 함께 수업 당 8명의 인원제한으로, 수업중 개인 거리두기를 충분히 하여 소수정예 수업을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 

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…..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Event Details

Date: 1월 17, 2021 - 2월 28, 2025
Time: -
Venue: 서울특별시 마포구 숭문길 98 (염리동, 마포자이3차)
Address: 서울특별시 마포구 숭문길 98 (염리동, 마포자이3차)
Organizer Name: SSGT